마석 컴포즈커피 메뉴 추천

2021. 10. 5. 16:45일상을 즐겨요:D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가형커피 프랜차이즈가 많죠?
저는 그 중에서 컴포즈커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컴포즈커피 마석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치는 마석 이디야 근처이며
국민은행 뒷건물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컴포즈커피의 아메리카노는
hot/ice 상관없이 1,500원이란 저렴한 가격입니다






크로와상와플은 2,000원이고
크로플도 저렴한 편이에요






마석점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무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컴포즈커피 어플로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저는 헤이즐넛라떼를 주문했구요
헤이즐넛라떼 가격은 2,800원입니다
바닐라라떼도 동일한 가격이네요






생김새는 일반 라떼와 똑같지만
향과 맛이 다르다는 점!






헤이즐넛라떼는 단 맛과 고소함이 같이 느껴지는데
첫 입을 마시면 "오 정말 맛있다" 라는 말이 나와요






컴포즈커피 헤이즐넛라떼 맛있어요
얼음이 녹을수록 맛이 연해지긴 하지만요..ㅠㅠ






사실 책을 읽으러 갔는데
집중 일도 못하고 딴 짓만 가득 했습니다
오빠를 불러 수다메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신상메뉴인 밤밀크쉐이크
밤밀크쉐이크 가격은 3,900원입니다
밤과 밀크쉐이크의 만남이라니!






시럽이 쫙 내려와 있네요
첫 맛은 좀 달았어요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맛있습니다
밤맛 가득 밤향 가득해요
아! 참고로 팥도 꽤 들어있어요






컴포즈커피의 밤밀크쉐이크 맛있어요
바밤바를 갈아놓은 맛이에요
컴포즈커피에 밀크쉐이크가 여러 종류 있는데
다 맛있는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