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 화원 그리고 3단 화분받침대

2021. 4. 2. 23:59일상을 즐겨요:D

반응형



마석 천사의 화원
3단 화분받침대 추천!

모든 어머니들이 그러시겠지만
저희 어무니도 화분을 엄청 사랑하세요❤
오늘도 이만큼이나 샀어요ㅋㅋㅋ
화분만 보면 계속 사고 싶어하는 울 엄니




화분 10개가 한 봉지에 가득찼어요!!
가격은 .....두두두두.... 이만큼에 2만원이에요!!
마석에 천사의 화원이라고 동네에서 제일 저렴하고 친절해서 엄마랑 엄마친구랑 제일 많이 가시는 곳이에요
마석 로타리와 심석고 중간에 위치한 곳이에요




집에서 쓰고 있는 화분 받침대인데
무거운것들을 많이 올렸는데도
중심도 잘 잘 잡고 완전 튼튼해요





아닠ㅋㅋㅋㅋ아빠가 온갖 물을 올려놔섴ㅋㅋㅋ
우리집 화분받침대 열일하죠... 고생하네...
아무튼 요즘 화분받침대가 그냥 짐 놓는곳이 되었어요
히힠ㅋㅋㅋㅋㅋㅋㅋ짱 웃기죠오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화분 받침대는 약 3만원 정도였어요
https://coupa.ng/bUZGCq

 

접이식 원목 인테리어 화분 받침대 베란다 다육이 진열대 식물 스탠드 선반 정리대 다이 장식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